< 로스트아크 빛나는 추억의 섬 축전 위치 히든 칭호 얻는법
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모험 섬

로스트아크 빛나는 추억의 섬 축전 위치 히든 칭호 얻는법

by 세수르

빛나는 추억의 섬 축전 위치

빛나는 추억의 섬이 열린 지 5일 차가 되는 날입니다. 다들 앨범 채우셔서 보상 얻고 계시다가 ??? 앨범 채우기라는 부분을 보셨을 겁니다.

각 미로별로 사진을 다 찍고 나면 축전 위치가 히든으로 뜨는데 아래 참고하셔서 앨범 다 채우셔서 보상 다 받으시길 바라며 히든 칭호 얻는 방법도 아래 있으니 보고 하세요.

새로운 시작 미로 축전 위치

 

시원한 여름 축전 위치

 

달콤한 시간 축전 위치

 

겨울이야기 축전 위치

 

저녁의 공상 축전 위치

반응형

빛나는 추억 속 칭호 얻는 방법

빛나는 추억의 섬 히든 칭호로 '빛나는 추억 속'을 얻는 방법은 5주년 추억 앨범을 모두 퍼펙트 샷으로 완성하는 것입니다.

퍼펙트가 아니어도 넘어가신 분들 있을 텐데 꼭 퍼펙트로 완성하시고 받아 가세요. 생각보다 이쁩니다.

로스트아크 빛나는 추억의 섬 미로 5주년 이벤트 섬

 

로스트아크 빛나는 추억의 섬 미로 5주년 이벤트 섬

흩어진 추억의 미로 현재 알려진 미로 정보입니다. 로아 빛나는 추억의 섬 미로 새로운 시작 6개 시원한 여름 6개 달콤한 시간 7개 저녁의 공상 7개 겨울이야기 7개 비밀 던전 퀘스트는 달콤과 저

morito.tistory.com

앨범 완성 스크린샷

유저와 항상 함께하려는 로스트아크 개발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인사드립니다.

로스트아크가 최근에 말도 많고 탈도 많고 그랬는데 이런 거 보면 참..

떠날 수가 없는 게임이란 말이죠.

레이드나 숙제하면서 지치다가도 수평 콘텐츠 즐기면 또 힐링되기도 하고

로아 안 해 하고 접속 안 하다 보면 또 하고 싶고

오래오래 장수하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밸패 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