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 빛나는 추억의 섬 미로 5주년 이벤트 섬
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모험 섬

로스트아크 빛나는 추억의 섬 미로 5주년 이벤트 섬

by 세수르

흩어진 추억의 미로

현재 알려진 미로 정보입니다.

로아 빛나는 추억의 섬 미로

새로운 시작 6개
시원한 여름 6개
달콤한 시간 7개
저녁의 공상 7개
겨울이야기 7개

비밀 던전 퀘스트는 달콤과 저녁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미로를 다음 날에 1번씩 들어갈 수 있어서 날마다 오셔서 안 들어간 미로에서 수집하셔서 이벤트 보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로스트아크 빛나는 추억의 섬 축전 위치 히든 칭호 얻는법

 

로스트아크 빛나는 추억의 섬 축전 위치 히든 칭호 얻는법

빛나는 추억의 섬 축전 위치 빛나는 추억의 섬이 열린 지 5일 차가 되는 날입니다. 다들 앨범 채우셔서 보상 얻고 계시다가 ??? 앨범 채우기라는 부분을 보셨을 겁니다. 각 미로별로 사진을 다 찍

morito.tistory.com

5주년 추억 보상

흩어진 추억의 미로에서 사진 찍으시면서 포토 앨범 채우시면 꽤나 달달한 보상을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빛나는 추억의 섬 스크린샷 [스포주의]

플레이하다보면 컷씬에서 재밌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기억에 남는 장면은 금강선님과 3대장님을 이고바바로 표현하신 것 같은? 장면이네요.

잘 보면 은근 닮았습니다.

감사의 인사 ㅋㅋㅋ

너 아직도 그 게임 하니...추억이군요

반응형

유저들이 카멘 퍼클 이벤트도 같이 즐기고 생각해보면 참 '낭만'이네요.

낭만 그 자체 로스트아크 5주년입니다.

본 이벤트는 뇌피셜로 11월 7일(로스트아크 오픈 날짜)에 할 것 같은데 지금은 예열 과정인 것 같네요.

다들 즐거운 5주년! 로스트아크 플레이 되시길 바랍니다.

 

컷씬이 궁금하신분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