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 기억의 오르골#12 시작 위치 공략
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기억의 오르골

로스트아크 기억의 오르골#12 시작 위치 공략

by 세수르

기억의 구슬#12

기억의 오르골#12 시작은 루테란 서부 - 자고라스 산 후방 초소에 위치한 오브젝트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선행 퀘스트

월드 퀘스트, 실리안 호감도 퀘스트, 레이크바의 노란 퀘스트를 깨셨다면 '성실한 영주님' 업적만 완료하시면 진행 가능합니다.

'성실한 영주님'은 업적 - 원정대 - 활동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기억의 오르골#12는 하루만에 다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주의

아래부터는 기억의 오르골#12 진행 스크린샷입니다.

미한의 아야기로 시작되는 것 같군요.

 

미한의 미친 일정표.. 일만 하는 것인가? 그리고 알게 된 사실

 

미한이 예전에 자고라스 산의 송곳니로 불렸었으며 굉장한 미남이었다고 합니다.

네?

네 진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이야기는 큰 스포가 되니 여기까지 올리겠습니다.

나머지 진행하시고 컷신 꼭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