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 궁수 사냥터 - C-1, 치명적오류
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육성법

메이플 궁수 사냥터 - C-1, 치명적오류

by 세수르

궁수 C-1, 치명적오류 사냥터 소개를 해볼려고 합니다.

궁수라서 사냥이 힘들다고 생각하시는분들

정말 잘잡혀요!

올덱 궁수

구린탬인데도 54 로이드가 물약값 적자안나고(오히려 돈을법니다.)

잘잡힙니다.

추천해드리고싶네요.



일단 맵 지형을 이렇습니다.

낚시자리가 쫌 있기때문에 이용해주시면 편리할듯 합니다.


C-1 보시나시피 낚시자리가 꽤있습니다.

저자리에서 에로우 붐을 한대 뿅 쏴주시면

몹이 모이게되죠.

계속 때려주셔서 잡으셔도됩니다.




제가 서있는 자리에서도 때리게되면 여러마리의 몬스터가 맞게됩니다.

아주 편리한 자리죠.

 



이젠 치명적 오류를 소개하겠습니다.



짜잔 들어오니깐 잘보이는 낚시자리


제가 서있는 자리에서 때려주시면 아주 효율적입니다.

여러마리가 동시에 맞는 효율적인 자리입죠.


아까 자리에서 다쓸어주신 다음

오른쪽 한칸 올라오셔서 때려주시면 1층 3층 다맞게되어있습니다.






음 저는 C-1을 이용중인데요.

경험치도 쭉쭉 오를뿐만아니라 물약값도 안듭니다.

오히려 돈을 벌고있죠 ㅎ;

저는 치명적오류보단 C-1 자리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맵지형도 간단하고 사냥하기도 편하기 때문이죠.

저희섭(플라나) 은 사람이 없기때문에 자리구하기가 아주쉽습니다.(내생각인가)

꼭 이용 해보시면 좋은 맵일듯싶습니다.

C-1 가는길

마가티아 -> 알카드노 협회 -> 연구소 중앙게이트 -> C-2 -> C-1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