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 5주년 경운기 탈 것 인게임 리뷰
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아바타

로스트아크 5주년 경운기 탈 것 인게임 리뷰

by 세수르

5주년 탈 것 경운기 인게임

이번에 로스트아크 5주년 공모전에 당선된 탈 것입니다.

경운기인데 디테일도 좋고 모코코 아바타 입고 타기에 너무 좋네요 ㅋㅋㅋ

진짜 찰떡이지 않나요? 모코코 아바타에 경운기라니 ㅋㅋㅋㅋ

5주년 탈 것 경운기 탈 아바타

제가 들고 있는 탈 아바타를 입고 찍어봤습니다.

진짜 모코코의 귀여움을 극대화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건 아저씨 토바타인데 이것도 찰떡이네요. ㅋㅋㅋ

로스트아크 5주년 쿠폰 코드

로스트아크 5주년 쿠폰 코드는 5주년감사선물 ← 입력하시고 꼭 받아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