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트아크 잠자는 노래의 섬 숲의 미뉴에트 얻는 법 모코코 위치
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모험 섬

로스트아크 잠자는 노래의 섬 숲의 미뉴에트 얻는 법 모코코 위치

by 세수르

안녕하세요 해동된 모코코 세수르입니다.

모코코 여러분들이 초창기에 얻어야 하는 악보인 '숲의 미뉴에트'와 잠노섬 모코코 위치 공략입니다.

잠노섬 퀘스트 같은 경우 공략을 보지 않으면 시간을 뺏길 수 있으므로 꼭 보고 하시길 바랍니다.

잠깐!

'숲의 미뉴에트'를 얻기 위해서는 '공명의 노래'부터 얻어야 합니다. 이걸 모르시고 잠노섬부터 가게 되면 또 다시 이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아래 링크된 공략글을 먼저 참고하셔서 얻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링크 타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요약 : 해상 낙원 페이토 섬을 간다 → 보물사냥꾼 이고르 NPC에게서 '공명의 노래'를 해적 주화 16,500개로 교환한다.]

[공명의 노래 얻는 법 공략 바로 가기]

 

잠자는 노래의 섬

잠자는 노래의 섬 모코코 지도입니다.

반응형
잠자는 노래의 섬 퀘스트

잠자는 노래의 섬에 입장하면 NPC '여행자 이클립스'에게서 '요정이 노래하는 숲'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숨어있는 요정들을 찾아서 질문에 맞는 답변을 해야 넘어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숨어있는 요정 : 휘~파람을 분다 → 기다려 본다 → 다시 휘파람을 분다

두 번째 숨어있는 요정 : 반짝이느 조약돌을 내려놓는다 → 내 얼굴 기억하냐고 묻는다 → 선물이라고 말한다 → 가만히 기다려 본다

세 번째 숨어있는 요정 : 잠자코 지켜본다 → 뒤돌아 서서 듣는다 → 일단 들어 볼게 → 찾아보겠다 → 그래, 정말 → 괜찮아, 난 모험가야

다 완료하고 나면 '괜찮아요, 요정 아가씨' 퀘스트를 줍니다.

[협동] 마법은 노래를 타고를 진행하여 '숲의 목소리' 3개를 모아오라고 합니다. 숲의 목소리는 잠자는 노래의 섬 협동 퀘스트 1회 완료시 1개 획득 가능합니다.

섬의 마음은 협동 퀘스트 완료 후 '잠자는 노래의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