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 혼돈의 용사 이벤트 - 카오스 패치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잡담

메이플 혼돈의 용사 이벤트 - 카오스 패치 이벤트

by 세수르

이번 카오스 패치로 인해 이벤트가 많아졌네요.

획기적이긴 합니다.



처음 생성하면 주는 "캐시아이템" 셋트입니다.

날짜 보시고 잘생성하세요 ㅎㅎ


저는 이부분이 상당히 마음에안듭니다.

기존에 키우시던분중에도 스킬북 못뚫으신분들 있을텐데

뭐 염장에다가 다시키워란 소리아닙니까?

에고 새로키우시는분들에게는 좋을꺼같네요 ^^

[그래도 캐시북은 쓰자마자 스킬+1인데 이건아니네요]

복귀유저를 위한 이벤트

동접수 올릴려는 계획이보여.....




이번에 새로 주는 레벨업 보상들입니다.
각 직업군 마다 그직업군에 맞는 보상을 줍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이플 혼돈의 용사 이벤트 - 카오스 패치 이벤트
반응형

댓글